티스토리 뷰

안세영 전영 오픈 배드민턴 중계

AD

반응형

2024년 3월 12일부터 17일까지 영국 전영오픈 전에 열리는 대회인 세계적인 배드민턴 선수들이 한데 모이는 중대한 스포츠 이벤트가 전영 오픈 배드민턴 대회 가 열리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2024 전영 오픈 배드민턴 선수권대회'가 진행되며, 전 세계 배드민턴 팬들의 이목이 이 대회로 집중될 예정입니다. 이 특별한 이벤트는 총 6일간의 일정으로, 참가하는 선수들에게는 기술을 선보이게 되는데요 안세영 선수가 다시 왕좌에 오를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전영 오픈 배드민턴 중계 본문의 정보를 확인해서 시청 하세요

전영 오픈 배드민턴  중계

특히 주목할 선수 중 한 명인 안세영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을 노리고 있습니다. 

AD

반응형

전영 오픈 배드민턴 중계

이미 말레이시아오픈에서 화려한 금메달을 목에 걸며 그녀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는 안세영 선수인데요 

AD

반응형

전영 오픈 배드민턴 중계 본문의 정보를 확인해서 시청 하세요

이번 프랑스오픈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가려 합니다. 김학균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팀의 일원으로, 안세영을 포함한 선수들은 월드투어 슈퍼 750 등급에 해당하는 이 대회에 참가하여, 전 세계적인 경쟁자들과 기량을 겨루게 됩니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이 750달러에 이르는 규모로, 여자단식에서는 삼성생명 소속의 안세영과 김가은이, 남자단식에서는 요넥스 소속의 전혁진이 대한민국을 대표해 출전합니다. 안세영 선수는 특히 4강에서 세계 랭킹 4위인 타이쯔잉(대만) 선수와 맞붙을 것으로 예상되며, 결승전에서는 세계 랭킹 2위인 천위페이(중국) 또는 4위인 야마구치 아카네(일본)와 대결할 가능성이 높아, 그 결과가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남자복식 부문에서는 강민혁-서승재(삼성생명) 조가 출전하여 강력한 도전을 펼칠 예정이며, 여자복식에서는 백하나(MG새마을금고)-이소희(인천국제공항) 조, 김소영(인천국제공항)-공희용(전북은행) 조, 그리고 김혜정(삼성생명)-정나은(화순군청) 조가 각각 대회에 참가해 그들의 팀워크와 기량을 선보일 것입니다.

또한 혼합복식 부문에서는 서승재(삼성생명)-채유정(인천국제공항) 조와 김원호(삼성생명)-정나은(화순군청) 조가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경기에 임하게 되며,이처럼 각 부문에서 최고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2024 프랑스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는 배드민턴 세계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기대하게 하며, 선수들 간의 격렬한 경쟁과 열정이 만들어낼 멋진 경기들이
 배드민턴 팬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프랑스오픈 배드민턴 선수권 대 회 에서 '배드민턴 여제'로 불리는 안세영(22세, 삼성생명)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BWF 월드투어 슈퍼 750 프랑스오픈에서 빼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16강에 올라섰습니다. 세계 랭킹 1위의 안세영은 32강전에서 세계 랭킹 16위인 태국의 포른파위 초추웡을 상대로 2-0(21-10, 21-8)의 압도적인 스코어로 승리, 경기를 단 35분 만에 마무리 지었습니다.

안세영의 이번 대회 출전은 지난 1월 인도오픈에서 부상을 당한 후 7주 만에 복귀한 국제 대회입니다. 작년에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무릎 부상을 입었고, 인도오픈 8강전에서는 허벅지 근육에도 부상을 입어 결국 대회에서 기권했습니다. 이번 프랑스오픈을 통해 부상에서 회복하고 다시 코트에 서게 된 안세영은 다음 주에 열리는 전영오픈에도 참가할 예정입니다.

안세영은 지난해 전영오픈에서 27년 만에 한국 여자 단식 선수로 금메달을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러한 성취는 안세영의 놀라운 기량과 배드민턴에 대한 헌신을 증명하는 결과로, 그녀가 부상을 딛고 다시 한번 최고의 자리를 향해 도전하는 이번 대회에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과연 이번 프랑스오픈 배드민턴 대회 에서 우승을 차지할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AD

반응형

전영 오픈 배드민턴 중계시청하는 

https://www.spotv.net